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테크월드] 빌라몰, 꾸준하게 수요를 보이는 신축빌라들의 특징을 알려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신축빌라는 시공사와 협의를 통해 공간구성을 다르게 하거나 구조들을 변경할 수 있으며, 증·개축이 가능하다. 클라이언트 요구에 따라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하는 등 모던한 인테리어나 미니멀리즘한 인테리어나 북유럽식 인테리어 등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신축빌라 매매는 환금성을 우수한 곳을 선택해야 향후 매각이 용이해 신…

더보기

[경기도민일보] 빌라몰, 복층 구조의 신축빌라에 대한 장단점들을 설명해

최근 지어진 신축빌라는 택배사물함, CCTV나 무인경비 시스템, 엘리베이터 등 시설설비가 우수하고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이에 따라 불과 몇 년 사이에 선호하는 이들이 가장 많이 증가한 주거유형 중 하나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주거유형 …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투명한 중개로 합리적인 금액대의 신축빌라들을 소개해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복층 구조,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들을 자랑하는 거주지 중 하나인신축빌라는 경제적으로도 합리적이다.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 전세자금 수준으로 입주가 가능하고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청구되는 아파트와 달리 관리비가 저렴하다.



또, 빌트인가구나 가전제품들도 기본옵션으로 제공해 입주 이후의 가구구입비용…

더보기

[CCTV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현장 방문 시 확인사항 알려

다양한 주거양식들 중 신축빌라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매매가 가능하다. 과거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입주할 돈을 마련하지 못하는 이들이 선택한다는 경향이 짙었으나 최근에는 인식이 변화하고 있다.

복층빌라를 필두로 타워 주차장, 무인택배함 등 편리한 주거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으며, 기본옵션으로 각종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빌트인하여 제공…

더보기

[더퍼블릭] ‘빌라몰’, 서울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 제공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신축빌라는 다양한 시도들을 통해 주거품질을 발전시키고 있다. 주차공간 확보를 위해 타워주차장이나 필로티 구조를 채택하였고 기본옵션으로 에어컨이나 가스레인지, 냉장고 등 빌트인 가구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 복층빌라나 넓은 테라스나 데크 등 다양한 구조들을 통해 여유로운 삶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커뮤니티 시설에 헬…

더보기

[테크월드]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를 위한 각종 서비스를 펼쳐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신축빌라는 발코니나 테라스를 포함하고 있으며, 대부분 복층빌라들로 지어지고 있다. 이 때 서비스면적으로 부여되는 복층 공간은 용도에 맞게 사용이 가능해 젊은 세대를 필두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책정되어 있다는 점과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고 있다는 점도 신축빌라의 인기…

더보기

[경기도민일보]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 시 참고사항들을 전해

복층구조와 넓은 테라스는 신축빌라를 대표하는 구조라 할 수 있는데,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복층구조의 경우 높은 층고를 지닌 만큼 개방감이 우수하고 서비스면적들이 별도로 조성되는 만큼 본인의 희망사항들을 주거지에 반영할 수 있다.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매년 증가하는 추세이지만 피해사례도 함께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매매 및 전세계약 체결을 안전하게 제공해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복잡한 도시와 달리 전원주택에서의 삶은 여유롭고한적한 나날을 보낼 수 있다. 최근에는 전원주택에서의 삶을 기획하는 젊은 세대들이 크게 늘어났는데, 자녀의 교육이나 직장 등 현실적인 부분에 가로막혀 전원주택으로의 입주를 미루는 일이 많다.



최근에는 신축빌라가 전원생활에 대한 대안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추세다. 신…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믿을만한 업체와 신축빌라 계약을 진행해야 안전해

과거 신축빌라를 주거지로 선택하는 경우는 대부분 아파트에 입주할 주거비용을 마련하지 못한 이들이 주를 이뤘다. 최근에는 복층빌라를 필두로 다양한 요인들이 수요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가 선호되고 있다.

이에 따라 신축빌라의 인기는 끝을 모르고 높아지고 있는 상황인데, 하지만 중개업체들의 과열 경쟁 및 무책임한 책임회피 등…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자 위해 하자보수와 관련한 정보 제공

김모씨(39세, 남성)는 복층빌라로 입주를 진행했다. 매물을 알아보던 시기에 당일 계약 시 이사 비용 지원혜택과 기본옵션으로 에어컨을 제공한다는 업체의 설명에 황급하게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후 본인의 선택을 선택하고 있다.

입주한 신축빌라가 부실한 시공으로 지어져 갖가지의 하자들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결로현상과 누수현상 등이 발생하고 있…

더보기

[CCTV뉴스] 빌라몰, 각종 정보들을 공유해 신축빌라 매매를 도와

구옥빌라들은 다른 주거양식들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나 완공된 이후에 다소 시간이 흐른 곳들이 많아 실거주를 목적으로 구매하기 위해선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구옥빌라의 단점들을 모두 개선해 인기를 끌고 있다.

신축빌라는 구옥빌라의 대표적인 단점인 주차공간을 해결하기 위해 1층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더보기

[경기도민일보] 빌라몰, “입주 이후 및 준공 이전의 문제는 특약사항으로 신축빌라 계약서에 명시해야”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뛰어난 주거환경을 지녔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지어지고 있음은 물론 시스템에어컨이나 냉장고, 붙박이장 등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복층구조로 지어지는 복층빌라도 신축빌라의 인기에 주요한 요인 중 하나다. 서비스로 제공되는 면적들을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으로 꾸밀 수 있으며, …

더보기

[더퍼블릭]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 등 다양한 시도 선보여

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공간이자 윤택한 삶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공간이다. 이 때문에 삶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결정함에 있어 커다란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 최근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의 경우 주거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여 인기다.

신축빌라만의 보편적인 장점 중 하나인 복층빌라들은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

더보기

[경기도민일보] 빌라몰, 인기가 급증한 복층 구조의 신축빌라 장단점 알려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복층빌라를 선호하는 경향이 짙어지고 있다. 복층 구조로 지어진 곳들은 개방감이 훌륭하고 인테리어적인 측면에서도 뛰어난 분위기를 자아냄은 물론 추가적인 공간들이 제공되어 목적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복층 구조의 신축빌라로 입주를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공식 홈페이지에 신축빌라의 정직한 정보들을 게재해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획일화되어 지어지고 있는 아파트와 달리 신축빌라는 다양한 건설사들이 시공을 담당하고 있어 다양한 매력들을 보유했다.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으며, 준공이전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본인이 희망하는 사항들을 반영할 수 있다.



깔끔하고 세련된 내부인테리어는 물론이고 가구, 전자제품 등 다양한…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뛰어난 주거품질의 신축빌라 매물들을 다수 확보해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를 기준으로 관리비가 적게 청구되고 저렴한 가격으로 매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더해 세련된 인테리어와 기본 옵션으로 가구와 전자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신축빌라는 복층빌라 형식의 구조나 테라스 등 아파트에서 찾아보기가 어려운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으며, 규모가 있게 지어지는 단지들은…

더보기

[더퍼블릭] ‘빌라몰’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로 수요자의 발걸음 이어져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구옥빌라들은 완공된 이후에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다른 주거양식들에 비해 매매가 저렴하게 형성됐다. 다만, 거주를 목적으로 구매할 경우 유지·보수가 필요한 경우가 많으며, 주차공간이 협소하게 편성된 곳들이 많다.

이러한 반면 신축빌라들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매물들의 시세가 형성되어 있음은 물론 1층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할 수 …

더보기

[CCTV뉴스] ‘빌라몰’ 신뢰도 높은 서비스 선봬···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호평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이들은 신축빌라를 선호하고 있다. 이름 그대로 새로 지어진 곳인 만큼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무인택배함이나 CCTV 등을 갖춰 주거품질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불과 몇 년 사이에 거래량이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다양한 중개업체들이 생겨나게 됐는데, 다수의 업체들이 생겨나는 과정 속…

더보기

[테크월드] ‘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직접 중개해 신뢰도↑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복잡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은 스트레스에 올바르게 대처하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휴식이 가장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는데, 휴식을 올바르게 취하기 위해선 주거품질이 중요하다.

최근 신축빌라는 주거양식들 중에서 눈에 띄게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넓은 테라스나 복층빌라 등 다채로운 구…

더보기

[경기도민일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복층 구조 장·단점을 소개해

복층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은 높은 층고를 지녀 개방감이 우수하고 복층 공간이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된다. 이러한 유휴공간들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아이를 키우는 부부들이나 젊은 부부들이 복층 구조를 선호하고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복층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복층 구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