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8 )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분양 시 주의사항 전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필로티 구조는 지상층에 면한 부분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없애 개방시킨 구조를 뜻하는데, 신축빌라는 필로티 구조를 통해 구옥빌라의 문제점이었던 주차문제들을 해결했다.




[미주중앙일보] 빌라몰, 수요자들을 돕고자 수도권 신축빌라들의 정보를 제공해

신축빌라는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품질을 자랑해 인기다.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 알파룸을 배치하거나 중정 구조 등 특색이 있는 구조로 지어지고 있으며, 학교나 학원 등이 밀집한 곳에 지어지는 등 입지조건이 우수한 곳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또, 가구, 전자제품 등 다…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수요자를 위한 서비스로 안전한 신축빌라 분양을 도와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는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시공사와의 협의를 통해 주거지에 사용되는 자재나 구조 등 기타 세부 옵션들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는 다르게 복층빌라나 테라스를 비롯 데크 등 다양한 구조들로 건축되고 있다.

이와 같은 장점들과 함께 아파트의 전세자금 정도로 신축빌라 매…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지역별 전문가가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를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복층빌라들은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하기가 용이하며,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어 입주 이후에 가구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빌라몰’은 다년간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가들이 활동해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고객…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 시 주의사항들을 설명해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지어지고 있음은 물론 시스템에어컨이나 냉장고, 붙박이장 등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해 우수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더해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해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더보기

[더퍼스트]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 시 주의사항 안내

부동산 상품에 대한 규제가 이어지면서, 이를 대체하는 ‘신축빌라’에 대한 관심이 높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구매가 가능한 점, 빌트인 가구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탓에 가구구입비용에 대한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점 등 혜택이 적지 않은 탓이다.



이와 관련하여 신축빌라 …

더보기

[미주중앙일보] 빌라몰, '신축빌라로 입주 이후 발생한 하자는 보증보험으로 해결해야'

신축빌라 시장은 신혼부부나 젊은 부부들을 대상으로 인기를 끌어 아파트의 거래량을 추월할 정도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거주 중인 이들은 합리적인 시세로 매매가 가능하고 주거품질이 우수하다는 점을 장점으로 들고 있다.


신축빌라를 선택 중인 젊은 세대들은 입주한 이후 결로나 누수 등의 하자가 발생했을 때 올바르게 대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현장 방문 시 확인사항들 알려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매년마다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으나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한 수요자들의 피해도 잇따르고 있다. 대부분의 피해사례들은 사실과 다른 내용으로 매물들을 홍보하여 방문을 유도한 뒤 거짓된 정보들을 활용하는 일들이 잦다.

다만, 수요자의 입장에서는 업체가 제공하는 정보들의 진위여부를 판가름하기가 쉽지 않은데, 이러한 상황에 …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무료 투어 서비스를 제공해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들은 다양한 시공사에서 건축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복층빌라, 테라스 등 특색이 있게 지어지는 곳들이 많다. 만약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를 진행할 경우 본인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할 수 있다.

또, 기본옵션들도 시스템에어컨이나 붙박이장 등이 제공되는 경우가 많으며,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전…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분양 도와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여기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시설들이 설치됐다는 점이 주요하게 작용했다. 근래에 지어지고 있는 곳들은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이 설치되고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

더보기

[중앙일보] 빌라몰, 정직한 정보를 토대로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를 제공해

아파트의 시세는 매년 상승세를 거듭하여 천정부지로 올라서고 있다. 이로 인해 전세가격도 끝을 모르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역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게 되지만, 전세 가격과 매매 가격이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 곳들도 찾아볼 수 있을 정도가 됐다.



주거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전세대란'이라는 말도 유행처럼 사용되고 있는…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매매를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 알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필로티 구조는 다세대주택 또는 신축빌라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구조로 지상층에 면한 부분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없애 개방시킨 곳을 말한다. 필로티 구조로 지어진 공간은 주로 거주자를 위한 주차장으로 활용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필로티 구조를 채택한 이후 신축빌라들은 빌라들…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 이후 하자 발생 시 대처법은?”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는 최근 들어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주거지 중 하나다. 이는 아파트 못지 않을 정도로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하였음에도, 아파트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로매매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다만,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한 피해사례들도 발생하고 있어 주의가요망된다. 피해사례들은 대부분 날림 시공이…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 현장 방문 시 확인사항 알려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는 구조변경이 용이하기 때문에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선호도에 따라 주거공간을 변경하기가 용이하며,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다.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는 평가를 받는 이유는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와 매매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이다.

또, 주거의 편의성까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근래에 …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빌라몰은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가 부담이 없는 금액대로 매매가 가능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주거시설을 지녀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지어지고 있는 곳들은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와 같은 공간들을 설치하여 입주민들에게 서비스 면적들을 부여하고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

더보기

[더퍼스트]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 관련 가이드 제공

신축빌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을 위해 계약과 관련한 가이드를 안내했다.



이대표는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분양 계약 체결 시에는 명시된 내용들을 반드시 꼼꼼하게 살펴본 이후에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라며 “소유주와 직접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아니라면 소유주의 위임…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다양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수요자들의 입주를 도와

새롭게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지녔으며, 기본옵션으로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을 포함하고 있다. 빌라의 대표적인 문제 중 하나였던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층 공간을 주차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필로티 구조나 타워주차장을 포함하고 있다.

또,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자 CCTV를 설치하거나 …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실매물만을 중개해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고 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발생하는 아파트와 달리 작은 비용의 관리비가 청구되고 기본옵션으로 오븐이나 냉장고 등 가전제품들을 비롯해 빌트인 가구들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는 달리 복층빌라나 테라스, 알파룸 등 다양한 구조로…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 업체 선정과 관련한 노하우를 전해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아파트의 가격은 매년 천정부지로 상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각종 부동산 정책들은 매매와 관련된 규제들이 적용되고 있다. 이로 인해 주거지 구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다른 주거지로 눈을 돌리는 수요자들도 늘어나고 있는데, 각종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고 저렴한 …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각종 중개서비스를 제공해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나 넉넉한 주차 공간을 비롯하여 무인택배함이나 커뮤니티 시설을 포함하고 있다.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으며,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를 통해 구조나 자재 등을 변경하기가 용이하고 매물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한 이후 입주를 선택할 수 있어 본인이 선호하는 주거공간을 찾기도 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