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8 )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수요자의 요구사항 토대로 맞춤형 신축빌라 컨설팅 제공

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전셋값의 상승이 이어진 이후로 부동산 시장에는 변화가 불어오고 있다. 신축빌라를 대안으로 선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인데, 신축빌라의 경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정도로 입주가 가능하다.



[IT비즈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과 관련한 주의사항은?”

신축빌라는 복층구조와 넓은 테라스를 선택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복층 빌라는 높은 층고를 지닌 만큼 기존의 주거지들 대비 개방감이 우수하고 추가적인 서비스면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같은 구조…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복층 구조로 지어진 신축빌라의 장·단점 뚜렷.. 젊은 세대에 '인기몰이'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복층 구조를 채택해,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획일화된 아파트와 달리 개성이 있는 주거공간으로 연출이 가능하고,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입주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부산제일경제] 빌라몰, 맞춤형 신축빌라 컨설팅으로 이용만족도 높여

신축빌라는 과거 구옥빌라들의 단점들을 모두 개선함과 동시에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인기다. 거주자들이 불편함을 호소하였던 대표적인 문제인, 주차문제를 해결했고 주거품질을 위해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을 설치했다.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 분양과 관련한 대표적인 피해사례들을 알려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필로티 구조란 지상층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외에 다른 외벽이나 설비 시설 를 설치하지 않고 전면을 개방시킨 구조를 말한다. 이 같은 구조는 신축빌라에서 주로 찾아볼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조성된 여유공간들은 대부분 주차공간으로 활용된다.

신축빌라는 과거 빌라들의 문제점으로 지적을 받았던 주차문제…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맞춤 컨설팅으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제공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빌라몰’은 150여 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신뢰를 사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주차법 개정 전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공간이 협소하게 편성되어,주차문제로 골머리를 앓는 이들이 많았다.이와 함께 시설과 관련된 문제들도 빈번하게 발생하여,아파트 대비 주거품질이 낮다는 인식이강했다.



최…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위한 각종 주의사항을 알려

[한국목재신문=이지민기자] 복층빌라는 서비스면적으로 부여되는 복층 공간을 영화를 보거나 독서를 즐기는 등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조성하거나 취미를 위한 공간 등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하기가 용이하다.


또한, 최근 …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로 신축빌라 중개 제공

아파트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은 이후 신축빌라의 거래량이 증가하고 있다.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거품질이 낮은 곳들이 많아 주거비 마련에 어려움을 느낀 이들이 어쩔 수 없이 선택하는 것에 가까웠다면, 근래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자랑해 합리적이라는 평이다.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직접 선별한 매물만을 중개해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아파트는 수년 째 시세가 상승을 거듭하여 전세가격도 매년 기록적인 인상을 이어가면서 주택마련을 위한 비용은 끝을 모르고 상승하고 있다.이로 인해 부동산 시장에도 아파트만을 선호하던 과거와는 달리 다른 주거…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과 관련한 주의사항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신축빌라 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돕고자 주의사항을 전했다.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계약서를 작성할 때 …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 사이에서 호평 이어져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는 발코니나 테라스를 포함하는 대표적인 주거지다. 이를 통하여 입주자에게 유휴공간들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 공간들은 아이를 위한 공간이나 취미를 위한 공간들 등 생활과 취미를 위한 공간으로 분리가 가능해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 주거비와 관련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다는 점도 신축빌라만의 매력…

더보기

[미주중앙일보] 빌라몰, 수도권 전역의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 관심 이어져

최근 신축빌라는 신혼부부나 예비부부들이 선호하는 주거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는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고 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발생하는 아파트와 달리 작은 비용의 관리비가 청구되는 등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젊은 세대들이 선호할만한 구조로 지어진다는 점도 인기의 요인이라 할 수 있다. 근래에…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이승일 대표, 신축빌라의 수요 증가 요인 소개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복층빌라, 알파룸이나 테라스 등으로 지어지고 있는데, 이는 획일화된 아파트와 달리 다채로운 구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어 경제적이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입주를 도와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들은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잠금장치 등을 설치하고 있으며,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이 같은 시도들로 인해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품질을 자랑한다는 평이다.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수요자 위한 서비스로 신축빌라 분양을 도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신축빌라는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하기가 쉽고 테라스나 알파룸, 복층빌라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져 일률적인 아파트와는 다르게 본인만의 주거지를 조성할 수 있다.




[미주중앙일보]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다년간 실매물 중개를 펼쳐

주거공간은 삶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곳이라 할 수 있는데, 현대인들은 개인의 행복도와 만족도를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안락한 주거공간을 조성하고자 시간과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부동산 시장 또한 주거품질을 높이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 특히 신축빌라는 몇 년 사이에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해 눈길을 끈다. 신축빌라…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이승일 대표, “역세권과 숲세권 인근 신축빌라 꾸준히 수요 있어”

신축빌라는 시공사와 협의를 통해 공간구성을 다르게 하거나 구조들을 변경할 수 있고 다른 주거지들에 비해 증·개축이 용이해 인기를 끌고 있다. 다만, 신축빌라의 경우 환금성을 우수한 곳을 선택해야 향후 원활한 매각이 가능하다.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과 관련한 주의사항은?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들은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지어졌으며, 일률적인 아파트와 달리 다채로운 구조들을 자랑한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복층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을 호평하고 있는데, 복층빌라의 경우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여기에 더해 주거품질이 발전했다는 평가도 이어지고 있는데, …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 사이에서 주목 받아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입주민들의 편의성이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무인 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 다양한 시설물들을 설치하고 있다. 이같은 시설물들을 통해 과거 구옥 빌라들의 단점들을 모두 개선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는 평가를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