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맞춤 상담서비스로 이용만족도 높여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단순히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하는 것을 넘어 거주지 인근에 대형마트나 대형병원을 비롯해 지하철역이 위치하는 등 입지조건이 우수한 곳들도 흔히 찾아볼 수 있게 되어 주거품질이 월등하게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수도권 각 지역의 신축빌라 매물 소개

[시사매거진] 과거에 이어진 빌라는 주거품질이 나빴던 곳들이 많아 주거예산이 부족한 이들이 선택한다는 인식이 짙었으나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인식의 전환에 성공했다.



근래에 지어진 곳들은 …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입주 도와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아파트의 시세는 매년 상승세를 거듭하여 천정부지로 올라서게 됐으며, 전세가격 또한 수년 째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생겨났을 정도로 주거비용에 대한 부담이 커지기 시작하자 신축빌라를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정도로 입주가 가능하고 각종 …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빌라몰’이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빌라몰에서는 전문담당자들이 수요자에게 배정되어 정직한 정보들을 토대로 수요자의 자금상황, 통근거리, 요구사항 등을 토대…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중개 전문가의 안내로 안전한 거래 가능해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과거와는 달리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는 주거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한 시도들이 적용됐기 때문이다.

입주민들을 위해 커뮤니티 시설을 포함해 다양한 시설들을 설치하고 있으며, 단지 내에 공원이나 녹지를 조성하고 있다. 또, 거주지 인근에 대형마트나 대형병원을 비롯 지하철역 등이 …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무료 투어 서비스를 제공해

[농업경제신문 임지혜 기자] 구옥빌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매매가 가능하지만, 이름으로 알 수 있듯이 건축된 이후에 오랜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실거주를 목적으로 구매할 시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만약 주차법 개정 이전에 지어진 곳들은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주차난을 겪는 등 주거품질이 낮은 곳들도 많다.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 시 주의사항 전해

신축빌라는 다양한 장점들을 지녀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신축빌라의 장점으로 복층 구조를 예로 든다. 복층 구조로 지어진 곳은 기존의 주거지들 대비 넓은 층고를 지녔기 때문에 개방감이 우수함은 물론 추가적인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연출하기가 좋다.



[스타데일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 이후 발생한 문제는 하자보증보험으로 처리해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최근 신축빌라거래량이 증가하는 과정에서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한 피해사례들도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과거에는 저렴한 가격대를 앞세워 방문을 유도하는 수법들이 주를 이뤘으나, 근래에는 날림 시공이나 저가의 자재들을 …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매물을 안내해

G.ECONOMY(지이코노미) 박형민 기자 | 신축빌라는 복층빌라와 테라스 등 다양한 공간들을 활용해 입주자에게 각종 서비스 면적들을 부여하고 있으며, 준공을 완료하기 전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에는 자재나 구조까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어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조성하기가 용이하다는 평이다.

기존의 주거지들 대비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신축빌라…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안전한 입주 도와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는 넓은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하여 전원주택과 비슷한 삶을 영위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테라스나 데크 등을 포함한 곳들은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이나 식사가 가능한 공간을 조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복층 구조로 지어진 신축빌라의 장·단점 알려

[핀포인트뉴스 임해정 기자] 아파트와 관련된 부동산 정책들은 규제일변도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대출과 관련한 규제들이 많아 많은 이들이 주거비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일부 수요자들은 주거비에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신축빌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신축빌라…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실매물만 중개 진행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신축빌라는 테라스와 같은 공간들을 설치하여 입주민들에게 서비스 면적들을 부여하고 있으며, 준공을 완료하기에 앞서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구조나 자재 등을 변경하기가 쉬워 자신이 선호하는 공간을 조성하기가 용이하다.



[스타데일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중개업체 선정 방법 및 현장 방문 시 주요 체크리스트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저렴하게 청구되고, 시세가 저렴하게 형성되어 경제적인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또, 근래에 지어지는 곳들은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 복층빌라 등이 포함되거나 층간 소음 방지재나 내진 설계 등…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각종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수요자들을 도와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들은 우수한 주거품질을 자랑하여 부동산 시장에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근래에 지어지는 곳들은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나 넉넉한 주차 공간과 무인택배함, 커뮤니티시설 등 다양한 시설을 포함…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 이후 발생하는 하자는 하자보증금으로 해결 가능해”

신축빌라는 최근 들어 부동산 시장에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주거지 중 하나다. 여기에는 아파트 못지 않을 정도로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하였음에도, 아파트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매매가 가능하다는 점이 영향을 미쳤다.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가 안전한 입주 도와

[시사매거진]근래에 지어진 신축빌라는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로 지어지고 있으며, 가구, 전자제품 등 각종 기본옵션들이 제공된다. CCTV, 무인택배함, 엘리베이터 등을 갖춰 이전과는 달리 생활편의성도 확보하고 있다.



이와 같은…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복층 구조의 신축빌라 장·단점 알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복층 구조를 채택하여,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거주 중인 이들은 획일화된 아파트와 달리 개성이 있는 주거공간으로 연출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아파트의 전세자금 수…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시세 정보 공유로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제공해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이나 현재의 행복을 중요하게 여기며 생활하는 ‘욜로족’ 등 최근에는 개인의 행복도를 중요시 여기는 라이프스타일이 선호되고 있다.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을 중개하고 있다.



수요자를 위해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 중에 있으며,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맞춤형 신축빌라 컨설팅으로 이용만족도 높여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는 과거 구옥빌라들의 단점들을 모두 개선함과 동시에 쾌적한 환경을 지녀 인기를 끌고 있다. 거주자들이 불편함을 호소했던 주차문제를 해결했고 주거품질을 위해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을 설치하고 있다.